KTH와 ‘블록체인 기술 연구와 공동사업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저희 디유비유포가 KTH와 블록체인 기술 연구와 공동사업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그동안 블록체인 기술의 실용성 개발과 함께 실생활에서의 적용 가능한 사업 개발에 최선을 다해 오고 있었습니다.
이번 KTH와의 업무협약 체결로 이러한 저희의 노력과 성과가 결코 적지 않은 것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사업의 향후 전망 및 당사가 진행해 오던 사업들의 잠재력 역시 더 큰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디유비유포는 KTH와 함께 상호간의 혁신 발전을 위해 블록체인 공동연구 분야를 확대하고 양사가 진행해 오던 사업이나 추후 진행될 사업들 중 블록체인 기술적용으로 효과가 예상되는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 입니다.
KTH는 KT의 자회사로서 인터넷 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솔루션, 콘텐츠 영역의 사업을 해오고 있는 코스닥 상장회사로써 수 년 전부터 블록체인 기술에 큰 관심을 가지고 여러 분야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 및 발전 시켜오고 있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저희 디유비유포가 가지고 있는 기술이 KTH와 함께 좀 더 발전할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이 ‘개념적 기술’,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이란 사전적 인식을 벗어나 사업성과 시장성이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디유비유포 박경찬 회장은 빠르게 변모해 가는 블록체인 분야에서 양사가 이번 협약을 통해 좀 더 효율적으로 대응하여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자신하며 빠른 시일내에 가시적인 성과를 통해 블록체인 기술 가치를 증명해 내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저희 디유비유포는 KTH와 협력뿐만 아니라 당사의 핵심 기술을 다듬고 발전시켜 블록체인 분야의 표준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당사를 믿고 지지해 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오며, 이번 협약 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KTH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공지사항